무중력지대

[G밸리]

무중력 지대에서 제가 만든 커피를 진열 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안양대학교 대학원에 재학중인 26살 청년입니다.

 

최근 아는 선배님과 커피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동안 오랜 시간 아르바이트를 해왔는데, 이제 아르바이트가 아니라 우리만의 일을 해보기 위해서

직접 원두를 사서 볶고, 가루를 내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일회용 핸드드립 커피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지인들에게 소규모로 판매하고 있었는데, 이런 방식의 한계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어느날 문득 무중력지대 g밸리의 요리공간에서 음료나 죽같은 것들을 무인으로 판매하고 있던 것이 생각이 났습니다.

혹시 저희의 커피도 그곳에 진열할 수 있을까요?

원래는 10개에 15000원 짜리 제품인데

무중력지대의 설립 취지에 맞춰 청년들에게 부담이 없이 한 잔에 1000원에 판매하고 싶습니다.

 

가능한 부분일까요??

한글얼 ( 안양대학교 대학원 )

안녕하세요 안양대학교 대학원에 재학중이며, 청년 창업의 일환으로 간편하게 어디서나 핸드드립 커피를 먹을 수 있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무중력지대 운영팀
안녕하세요 한글얼님!무중력지대 G밸리입니다. 청년공간으로써 글얼님 같은 청년들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직접만들어 주신 핸드드립 커피를 판매 할수 있을지 문의 주셨는데요.수익이 발생할수 있는 활동에 관해서 민간위탁 조례상 별도의 수익금 발생시 문제 발생 소지가 있어 직접적인 판매는 어려울것 같습니다.수익이 발생하지 않는 무료 홍보물 혹은(로고가 부착된) 커피 샘플 비치 정도는 가능할것 같습니다ㅠㅠ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고 문의사항이나 더 이야기가 필요하시다면 gvalley@youthzone.kr로 메일 보내주세요 :) 무중력지대 G밸리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2017.04.14 - 15:3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