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중력지대

[양천]

양천청년학교 <청학동> 후기

2019/09/09 11:12:32

청년을 위한 학교가 있는 동네 #청학동 (19.07~09)

 

 

더 많은 영상 후기  » http://bit.ly/2k6Itdw  (무중력프렌즈 후기콘테츠)

 


 

지난 7월 부터 시작된 제1기 양천청년학교 <청학동>이 9월 2일 진행된 졸업식으로 마무리되었어요~
7, 8월 두달동안 청학동 수업부터 학과생 관리까지 꼼꼼하게 신경써주신

북테라피학과, 연극체험학과, 일러스트레이터학과, 유튜브크리에이터학과, 취미중국어학과 담임선생님들,

그리고 꾸준히, 성실히 청학동의 약 8주간의 커리큘럼을 따라주신 48명의 학과생 여러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더 많은 분들이 일상속에서 재미와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저희도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졸업식 때는 학과생들 여러분끼리도 친해져 행사 시작도 전에 소통하는 모습이

정말 뿌듯하고 기뻤어요! (물론 청학동 여러분들은 첫만남인 입학식때도 인싸들이셨죠...)

 

 

 

저녁 때 행사를 시작하는 만큼 여러분들을 배고프게 하면 안되겠죠?!
이번엔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수 있는 케이터링을 준비했었는데, 다들 만족스럽게 즐겨주신 것 같아 기뻤습니다!

 

 

 

본 행사로는, 무중력지대양천 센터장님이자 청학동 교장선생님이신 문유진 센터장님의 인사말씀으로 청학동 졸업식의 문을 열었습니다.

직접 학과별로 대표 학생에게 졸업장을 수여해주셨습니다.

 

더불어 무중력지대양천의 캐릭터 무지양이 그려진 기념품을 전달했었는데요!

다들 마음에 들어 하셔서 전달한 당사자로서 많은 뿌듯함을 느꼈어요!

 

 


 

졸업장 말고도 우수담임상, 개근상 또한 시상식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우수담임상은 청학동 운영을 도맡아 열정과 책임감을 다해주신 5개 학과의 모든 담임선생님들께서 받았어요~

개근상은 청학동 프로그램에 하루도 빠짐없이 모두 참여해주신 8명의 학과생 분들께서 수여받았어요! 대단하지 않나요?!

 

 

 

마지막으로 학과별로 결과공유회를 진행했습니다.
연극체험학과는 두 달간의 수업을 담은 아주 귀여운 영상을 보여주셨고,

일러스트레이터학과는 각자 학과생마다의 개성이 담긴 명함을 자랑해주셨습니다~

 

 

 

또, 유튜브크리에이터학과는 담임선생님이 청학동을 마치고 학과생뿐만 아니라 청학동 모든 분들과

무중력운영진께 하고 싶은 말을 담은 감동적인 편지 같은 영상을 선물해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북테라피학과는 프로그램에서 학과생들의 생각을 담은 책을 소개했으며,

취미중국어학과는 직접 중국어 대사로 연기하고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열심히 결과물을 만드신 담임선생님들과 함께 참여하신 학과생분들에게 박수 보냅니다~

 

 

 

추가로 학과생분들께 무중력지대양천이 더 기억에 남도록 상품을 걸고 센터에 관한 퀴즈를 내었는데요!

전부 바로바로 대답하실 정도로 저희 센터에 관심이 많아보이셔서... 아주 놀라웠습니다!! :^)

청학동은 끝났더라도 청학동 프로그램이 여러분이 무중력지대양천에 더 자주 찾아오게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다시 한번 북테라피학과, 유튜브크리에이터학과, 일러스트레이터학과, 중국어학과, 연극체험학과 청학동 여러분!

바쁜 시간에도 열심히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더 탄탄하고 재미난 프로그램으로 또 만나요!! 안녕

무중력지대양천 청학동 양천청년학교 청년학교 후기 졸업식